Home > 알림 광장 > 금융경제전공 공지사항

Department's Announcements

금융경제전공 공지사항

공지사항 :

1. 현재의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학생은 현재 금융경제학과에서 제공되는 모든 EC 과목을 수강할 경우에

그 과목들은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60학점에 포함된다. 예를 들어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학생이 금융경제학과의 EC 교과목인 전략경제학이나 노동경제학, 기업금융, 국제금융, 금융리스크관리, 원가회계, 무역실무 등을 들었을 경우에 이 과목들은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60학점에 포함된다.  


2. 현재 금융경제학과 소속 학생들이 경영학부 EC교과목을 들었을 경우에 이 과목들은 전공 60학점에 포함되지만 경영학부 1,2 학년의 BS교과목들은 전공 60학점에 포함되지 않는다.


3. 현재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학생들은 1, 2학년 BS 교과목들을 이수할 경우에 이 과목들은 전공 60학점에 포함된다.


4. 현재 3학년까지 존재하는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학생은 경영학부내에서는 부전공을 할 수 없고 복수전공만 가능하다.  복수전공을 할 경우에 1, 2학년 BS 12과목을 전부 이수하고 예를 들어 금융경제학과 회계학을 복수전공할 경우에 90-36=54학점의 반인 27학점을 EC전공으로 선택해야 하고 나머지 27학점을 AC전공으로 이수하여 전체 전공 학점을 90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한다.    


5 현재 금융경제학과 학생은 경영학부의 경영학, 회계학, 국제통상학을 부전공으로 이수하거나 복수전공으로 이수할 수 있다. 부전공의 경우에는 EC 전공교과목을 48학점이상 이수하여야 하고 해당 부전공 이수요건을 만족시켜야 한다. 복수전공의 경우에는 EC 전공교과목을 45점이상 이수하여야 하고 해당복수전공`이수요건을 만족시켜야 한다.      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
교내퀵링크 Quick Links

교과목 이수체계도
전공교과목 상세안내
현재 페이지 QRCode
금융경제학과 학사일정
금융경제학과 클럽
소모임 꽃과 어린왕자
N 공지사항
J 취업정보
G 갤러리
R RSS
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~ 잠시만 기다려주세요~

금융경제학과 사이트맵 금융경제학과 사이트맵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