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알림 광장 > 금융경제전공 공지사항

Department's Announcements

금융경제전공 공지사항

공지사항 :

2016학년도 2학기부터 경영학부 4학년 필수과목으로 경영프로젝트세미나가 개설됩니다. 이 과목은 주로 논문지도, 자격증 지도, 취업지도 등을 하는 과목으로서 경영학부 학생이 졸업하기 위해서 졸업하는 마지막 학기인 8학기되는 시점에  의무적으로 이수해야 합니다.  졸업하는 학기가 봄 가을로 다르기때문에 이 과목은 매학기 개설될 예정입니다.


수강신청은 정규수강신청기간에 자신의 멘토지도교수에 해당하는 분반을 선택하여 수강신청하면 됩니다.


이 과목은 학수번호가 BS2046으로서 3학점이고 일반과목과 마찬가지로 상대평가를 하게 됩니다. 논문을 이미 작성했거나 자격증을 획득해서 이미 졸업요건을 충족한 학생들도 이과목은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합니다. 그리고 논문을 마치지 못한 학생들은 이 과목을 수강해서 논문지도를 받기 바랍니다.


타과학생으로서 경영학을 복수전공하는 학생은 BS2046 경영프로젝트세미나가 복수전공을 획득하는 데 필수요건은 아닙니다. 다만 본인이 원하면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.


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으로 8학기째 되는 학생들은 이 과목을 의무적으로 이수해야 합니다. 다만 9학기 이상으로 학적변동으로 금융경제학과로 졸업하는 경영학부 금융경제전공 학생은 졸업하는 데 이 과목이 필수요건은 아닙니다. 다만 본인이 원하면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. 


2017년 1학기부터 경영프로젝트세미나가 경영캡스톤디자인으로 과목명이 바뀌었습니다. 


홍이석교수 작성 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
교내퀵링크 Quick Links

교과목 이수체계도
전공교과목 상세안내
현재 페이지 QRCode
금융경제학과 학사일정
금융경제학과 클럽
소모임 꽃과 어린왕자
N 공지사항
J 취업정보
G 갤러리
R RSS
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~ 잠시만 기다려주세요~

금융경제학과 사이트맵 금융경제학과 사이트맵입니다